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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위임장 양식 (국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서 양식)

 

5월 18일 오전 9시부터 각 카드사와 연계된 은행을 방문하거나 읍면동 주민센터(동사무소), 지역금고 등을 방문해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 

방문시 출생연도 끝자리 기준으로 5일제 방식을 적용하니 참고하세요. (월) 1, 6 (화) 2, 7 (수) 3, 8 (목) 4, 9 (금) 5, 0 (토요일 및 일요일은 방문신청 불가, 온라인 신청만 모두 가능)

 

 

1.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은행 방문신청

 

- 카드와 연계된 은행창구 방문

- 세대주 신청이 원칙이며, 세대주 "본인명의" 카드만 신청가능

- 선택한 신용ㆍ체크카드에 “긴급재난지원금” 충전(신청 후 2일 내)

 

 

2.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읍면동 주민센터, 지역금고 방문신청

 

- 주소지 관할 읍면동 주민센터 방문

- 신청서 작성ㆍ접수 → 준비 완료시 상품권, 선불카드 즉시 현장 지급 (각 지자체 사정에 따라 즉시 지급이 되지 않을 경우 지급준비 완료 (문자)통보 후 읍면동/지역금고 재방문ㆍ지급)

- 세대주, 세대원, 대리인 모두 신청 및 수령 가능

 

 

3.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위임장 양식 (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서 양식)

 

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프린트 해서 사용하세요. 은행 및 읍면동 주민센터에도 관련 양식이 비치되어 있습니다. 현장에서 수령해 사용해도 됩니다.

 

긴급재난지원금 신청서 위임장.hwp

 

<서식1>은 은행에서 사용하는 신용·체크카드 충전 신청서입니다. <서식2>는 읍면동 주민센터, 지역금고에서 사용하는 상품권, 선불카드 지급 신청서입니다.

 

 

 

<서식4>는 읍면동 주민센터, 지역금고 방문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위임장입니다. 은행은 대리인 및 세대원 방문신청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고요. 방문시 신분증 꼭 지참하세요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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