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주민센터 업무시간 (주민센터 점심시간)

 

5월 18일부터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국가 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 5부제를 적용하는데요. 생년월일 끝자리 기준 (월) 1, 6 (화) 2, 7 (수) 3, 8 (목) 4, 9 (금) 5, 0 입니다.

 

토요일 및 일요일, 공휴일은 읍면동 주민센터를 운영하지 않습니다. 긴급재난지원금 방문신청은 불가능하고, 각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온라인 신청은 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읍면동 주민센터 업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. 읍면동 주민센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인데요. 교대근무를 하기 때문에 업무는 볼 수 있지만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 

▶ 관련글> 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위임장 양식 (신청서)

▶ 관련글> 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경기도 금액 중복 차감

▶ 관련글> 국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- 하나로마트, 주유소, 편의점, 병원, 학원

반응형
댓글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