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동사무소 근무시간 (동사무소 점심시간)

 

5월 18일부터 동사무소를 방문해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 5부제를 적용하는데요. 생년월일 끝자리 기준 (월) 1, 6 (화) 2, 7 (수) 3, 8 (목) 4, 9 (금) 5, 0 입니다.

 

토요일 및 일요일, 공휴일은 동사무소를 운영하지 않으니 방문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. 동사무소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.

 

 

동사무소 점심시간은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인데요. 교대근무를 합니다. 때문에 일처리가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 

▶ 관련글> 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위임장 양식 (신청서)

▶ 관련글> 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기한, 사용지역

반응형
댓글
반응형